동해 펜션 오션뷰 다항 숙박시설 우연히 달님

평소에는 그다지 잠자리에 신경을 쓰지 않는 편입니다만, 최근에는 숙소도 뷰가 많습니다. 소박하고 여유롭게 놀기 좋은 곳을 찾아 동해시 오달동에는 예쁜 오달해변의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의 동해펜션이 많아서 이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평소에는 그다지 잠자리에 신경을 쓰지 않는 편입니다만, 최근에는 숙소도 뷰가 많습니다. 소박하고 여유롭게 놀기 좋은 곳을 찾아 동해시 오달동에는 예쁜 오달해변의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의 동해펜션이 많아서 이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달해변 바다로 보이는 동해 펜션 어쩌다 오달 오달해변 바다로 보이는 동해 펜션 어쩌다 오달

글, 사진 대문자 달걀, 사진 대문자 달걀

우연한 달님 주소 : 강원 동해 장날 출로 309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얼리체크인 불가) 우연한 달님 주소 : 강원 동해 장날 출로 309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얼리체크인 불가)

사실 예전에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는 1층 카페를 운영했는데 지금은 카페를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객실을 선택할 때 3가지 타입이 있었는데 부엌이 없는 펜션 객실 중 주방이 있는 펜션 객실 중 욕조가 있는 펜션에 테라스 유무 등으로 이렇게 5개로 나누어져 있어 층수가 올라갈수록 가격이 비쌌습니다. 사실 예전에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는 1층 카페를 운영했는데 지금은 카페를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객실을 선택할 때 3가지 타입이 있었는데 부엌이 없는 펜션 객실 중 주방이 있는 펜션 객실 중 욕조가 있는 펜션에 테라스 유무 등으로 이렇게 5개로 나누어져 있어 층수가 올라갈수록 가격이 비쌌습니다.

처음에 우연히 오달펜션 방을 고를 때 리뷰를 자세히 읽어봤는데 2층의 경우 1층을 지나는 사람에게 잘 보인다고 해서 일부러 3층 방을 골랐습니다. 간혹 오션뷰 펜션 안에서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예쁘지만 내부가 비치지 않게 처리된 유리가 아닌 객실 내부가 보입니다. 그래서 2층보다는 3층 이상을 추천합니다. 처음에 우연히 오달펜션 방을 고를 때 리뷰를 자세히 읽어봤는데 2층의 경우 1층을 지나는 사람에게 잘 보인다고 해서 일부러 3층 방을 골랐습니다. 간혹 오션뷰 펜션 안에서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예쁘지만 내부가 비치지 않게 처리된 유리가 아닌 객실 내부가 보입니다. 그래서 2층보다는 3층 이상을 추천합니다.

객실은 엘리베이터가 없는 계단이나 물론 층수가 올라갈수록 힘들겠지만 올라갈수록 뷰가 멋지다고 합니다. 객실은 엘리베이터가 없는 계단이나 물론 층수가 올라갈수록 힘들겠지만 올라갈수록 뷰가 멋지다고 합니다.

명성대로 객실은 단칸방 느낌으로 좁았습니다. 명성대로 객실은 단칸방 느낌으로 좁았습니다.

하지만 오션뷰가 전부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심플하고 깨끗한 풍경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던 동해펜션이었습니다. 하지만 오션뷰가 전부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심플하고 깨끗한 풍경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던 동해펜션이었습니다.

이 동해 펜션은 꼭 날씨를 확인하고 예약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이 다 차서 선택할 수 있을까…? 이 동해 펜션은 꼭 날씨를 확인하고 예약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이 다 차서 선택할 수 있을까…?

이렇게 멋진 오션뷰의 펜션 사진을 찍기 위해 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오션뷰의 펜션 사진을 찍기 위해 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오달펜션 도착 첫날은 엄청 흐렸지만 퇴실하는 다음날은 밝아서 더 아쉽다··· 공교롭게도 오달펜션 도착 첫날은 엄청 흐렸지만 퇴실하는 다음날은 밝아서 더 아쉽다···

오달항 바다는 정말 예뻤어요. 나중에 여름에 스노클링하러 꼭 다시 오고 싶어요. 오달항 바다는 정말 예뻤어요. 나중에 여름에 스노클링하러 꼭 다시 오고 싶어요.

사실 이날 숙소에서 본 오션뷰인데요. 연무인지 하늘이 뿌연 느낌이라 일출이 멋지지는 않았지만 바다가 보이는 숙소에서 누워서 일출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이날 숙소에서 본 오션뷰인데요. 연무인지 하늘이 뿌연 느낌이라 일출이 멋지지는 않았지만 바다가 보이는 숙소에서 누워서 일출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이렇게 되어 있지만 샤워 부스가 없기 때문에 샤워할 때 브레이크 댄스를 추면 옷이 젖을 수 있습니다 ^^ 참고로 화장실은 이렇게 되어 있지만 샤워 부스가 없기 때문에 샤워할 때 브레이크 댄스를 추면 옷이 젖을 수 있습니다 ^^

비품의 경우 샴푸, 린스, 샤워젤, 비누, 치약, 칫솔, 수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품의 경우 샴푸, 린스, 샤워젤, 비누, 치약, 칫솔, 수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호 라인은 주방이 없어서 3층에 있는 공용주방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공용 주방에 인덕션, 전자레인지 등 조리기구가 있습니다. 커피포트는 공용주방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1호 라인은 주방이 없어서 3층에 있는 공용주방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공용 주방에 인덕션, 전자레인지 등 조리기구가 있습니다. 커피포트는 공용주방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주방에 소주잔, 유리잔, 와인잔, 그릇, 냄비와 약간의 조미료(유통기한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가 있어서 조금 요리가 가능할지도…? 공용 주방에 소주잔, 유리잔, 와인잔, 그릇, 냄비와 약간의 조미료(유통기한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가 있어서 조금 요리가 가능할지도…?

객실 내에 TV가 있는데 크지는 않아요. 라디오 느낌으로 틀어놓는 객실 내에 TV가 있지만 크지는 않습니다. 라디오 느낌으로 틀어 놓다

에어컨이나 환풍기가 설치되어 있고, 객실 벽에 옷을 걸어 두는 곳도 있었습니다. 에어컨이나 환풍기가 설치되어 있고, 객실 벽에 옷을 걸어 두는 곳도 있었습니다.

객실 내에 양은 테이블과 방석이 두 개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은 바다를 보면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백골뱅이는 묵호어시장에서 사와서 끓였는데 귀찮아서 다시는 안 먹어요. 하지만······ 세팅해보니 예쁘네요. 숙소에서만 노닥거리고 쉬기에 좋고 오션뷰 펜션의 바다가 보이는 경치가 다한 동해 펜션의 넓지 않은 숙소도 괜찮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객실 내에 양은 테이블과 방석이 두 개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은 바다를 보면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백골뱅이는 묵호어시장에서 사와서 끓였는데 귀찮아서 다시는 안 먹어요. 하지만······ 세팅해보니 예쁘네요. 숙소에서만 노닥거리고 쉬기에 좋고 오션뷰 펜션의 바다가 보이는 경치가 다한 동해 펜션의 넓지 않은 숙소도 괜찮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무니오달 강원도 동해장날 출로 309 무니오달 강원도 동해장날 출로 309

 

 

error: Content is protected !!